칸투칸 상반기 매출보고서, The first half of 2016


총 매출추이
[상반기] 2014년 대비 123% 달성, 2015년 대비 133% 달성
[1/4분기] 2014년 대비 102% 달성, 2015년 대비 111% 달성
[2/4 분기] 2014년 대비 145% 달성, 2015년 대비 157% 달성



브랜드별 매출추이
‘2015년 대비’
[칸투칸] 37% 감소 / [생비스] 240% 달성
[판지오] 525% 달성 / [생비스골프] 309% 달성

복종별 매출추이
‘2015년 대비’
[의류] 116% 달성
[신발] 185% 달성
[용품/기타] 18% 감소

전체 객단가
[상반기] 2014년 대비 13.6% 감소, 2015년 대비 6.7% 감소
[1/4 분기] 2014년 대비 13.4% 감소, 15년 대비 10.1% 감소
[2/4 분기] 2014년 대비 13.0% 감소, 15년 대비 2.3% 감소

전체 회원가입
[상반기] 2014년 대비 255% 달성, 2015년 대비 227% 달성
[1/4 분기] 2014년 대비 180% 달성, 2015년 대비 168% 달성
[2/4 분기] 2014년 대비 349% 달성, 2015년 대비 292% 달성

온라인 매출추이
[상반기] 2014년 대비 165% 달성, 2015년 대비 152% 달성
[1/4 분기] 2014년 대비 127% 달성, 2015년 대비 121% 달성
[2/4 분기] 2014년 대비 217% 달성, 2015년 대비 191% 달성

브랜드별 매출추이(온라인)
‘2015년 대비’
[칸투칸] 28% 감소 / [생비스] 238% 달성
[판지오] 636% 달성 / [생비스골프] 313% 달성

복종별 매출추이(온라인)
‘2015년 대비’
[의류] 125% 달성
[신발] 222% 달성
[용품/기타] 107% 달성

온라인 객단가
[상반기] 2014년 대비 11.4% 감소, 2015년 대비 3.3% 감소
[1/4 분기] 2014년 대비 11.1% 감소, 15년 대비 6.1% 감소
[2/4 분기] 2014년 대비 10.3% 감소, 2015년 대비 101.5% 달성

온라인 회원가입
[상반기] 2014년 대비 273% 달성, 2015년 대비 244% 달성
[1/4 분기]

2014년 대비 184% 달성, 2015년 대비 177% 달성
[2/4 분기] 2014년 대비 394% 달성, 2015년 대비 322% 달성

온라인 방문자수
[상반기] 2014년 대비 219% 달성, 2015년 대비 154% 달성
[1/4 분기]

2014년 대비 155% 달성, 2015년 대비 116% 달성
[2/4 분기] 2014년 대비 293% 달성, 2015년 대비 193% 달성

온라인 PV
[상반기] 2014년 대비 165% 달성, 2015년 대비 180% 달성
[1/4 분기]

2014년 대비 109% 달성, 2015년 대비 122% 달성
[2/4 분기] 2014년 대비 240% 달성, 2015년 대비 255% 달성

온라인 광고유입
[상반기] 2014년 대비 205% 달성, 2015년 대비 133% 달성
[1/4 분기]

2014년 대비 161% 달성, 2015년 대비 100% 달성
[2/4 분기] 2014년 대비 252% 달성, 2015년 대비 171% 달성

광고 채널별 유입(온라인)
‘2015년 대비’
[리타겟팅] 128% 달성
[쇼핑박스] 140% 달성
[언론사] 134% 달성
[키워드] 160% 달성
[브랜드 검색] 136% 달성

온라인 광고매출
[상반기] 2014년 대비 293% 달성, 2015년 대비 193% 달성
[1/4 분기]

2014년 대비 207% 달성, 2015년 대비 131% 달성
[2/4 분기] 2014년 대비 406% 달성, 2015년 대비 282% 달성


광고 채널별 매출(온라인)
‘2015년 대비’
[리타겟팅] 181% 달성
[쇼핑박스] 194% 달성
[언론사] 38% 감소
[키워드] 168% 달성
[브랜드 검색] 192% 달성

오프라인 매출추이
[상반기] 2014년 대비 13% 감소, 2015년 대비 110% 달성
[1/4분기] 2014년 대비 22% 감소, 2015년 대비 2% 감소
[2/4 분기] 2014년 대비 5% 감소, 2015년 대비 122% 달성

브랜드별 매출추이(오프라인)
‘2015년 대비’
[칸투칸] 45% 감소 / [생비스] 249% 달성
[판지오] 389% 달성 / [생비스골프] 313% 달성

복종별 매출추이(오프라인)
‘2015년 대비’
[의류] 104% 달성
[신발] 137% 달성
[용품/기타] 34% 감소

오프라인 객단가
[상반기] 2014년 대비 14.3% 감소, 2015년 대비 10.2% 감소
[1/4분기] 2014년 대비 22% 감소, 2015년 대비 2% 감소
[2/4 분기] 2014년 대비 5% 감소, 2015년 대비 122% 달성

오프라인 회원가입
[상반기] 2014년 대비 135% 달성, 2015년 대비 115% 달성
[1/4분기] 2014년 대비 140% 달성, 2015년 대비 105% 달성
[2/4 분기] 2014년 대비 131% 달성, 2015년 대비 124% 달성

지역별 오프라인 매출
‘2015년 대비’
[수도권역] 2015년 대비 114.4% 달성
[중부권역] 2015년 대비 114.7% 달성
[영남권역] 2015년 대비 115.2% 달성

수도권 매장 매출
[사당역] 2014년 대비 23% 감소, 2015년 대비 2% 감소
[도봉산] 2014년 대비 18% 감소, 2015년 대비 103% 달성
[부평] 2014년 대비 105% 달성, 2015년 대비 152% 달성
[성사] 2014년 대비 30% 감소, 2015년 대비 107% 달성
[매산] 2014년 대비 21% 감소, 2015년 대비 104% 달성
[태평] 2014년 대비 11% 감소, 2015년 대비 116% 달성
[구산] 2014년 대비 109% 달성, 2015년 대비 120% 달성
[목동] 2014년 대비 217% 달성, 2015년 대비 132% 달성

중부권 매장 매출
[유성] 2014년 대비 5% 감소, 2015년 대비 137% 달성
[도청] 2014년 대비 11% 감소, 2015년 대비 108% 달성
[월곡] 2014년 대비 16% 감소, 2015년 대비 110% 달성
[가경] 2014년 대비 39% 감소, 2015년 대비 113% 달성
[성정] 2014년 대비 16% 감소, 2015년 대비 118% 달성

영남권 매장 매출
[거제] 2014년 대비 34% 감소, 2015년 대비 17% 감소
[공업탑] 2014년 대비 33% 감소, 2015년 대비 4% 감소
[서문] 2014년 대비 15% 감소, 2015년 대비 110% 달성
[오광장] 2014년 대비 19% 감소, 2015년 대비 125% 달성
[신월] 2014년 대비 7% 감소, 2015년 대비 114% 달성
[괴정역] 2014년 대비 36% 감소, 2015년 대비 16% 감소

모바일 매출추이
[상반기] 2014년 대비 766% 달성, 2015년 대비 258% 달성
[1/4분기] 2014년 대비 557% 달성, 2015년 대비 250% 달성
[2/4 분기] 2014년 대비 1,062% 달성, 2015년 대비 264% 달성

모바일 객단가
[상반기] 2014년 대비 13.3% 감소, 2015년 대비 101.8 달성
[1/4분기] 2014년 대비 9.8% 감소, 15년 대비 1.9% 감소
[2/4 분기] 2014년 대비 14.0% 감소, 2015년 대비 104.6% 달성

모바일 회원가입
[상반기] 2014년 대비 1,079% 달성, 2015년 대비 410% 달성
[1/4분기] 2014년 대비 605% 달성, 2015년 대비 260% 달성
[2/4 분기] 2014년 대비 1,626% 달성, 2015년 대비 545% 달성

모바일 방문자수
[상반기] 2014년 대비 829% 달성, 2015년 대비 220% 달성
[1/4분기] 2014년 대비 653% 달성, 2015년 대비 180% 달성
[2/4 분기] 2014년 대비 978% 달성, 2015년 대비 252% 달성

모바일 PV
[상반기] 2015년 대비 PV 224% 달성 (유입전환율 139%)
[1/4분기] 2015년 대비 PV 176% 달성 (유입전환율 149%)
[2/4 분기] 2015년 대비 PV 270% 달성 (유입전환율 134%)

모바일 광고유입
[상반기] 2015년 대비 133% 달성 (광고의존도 19% 감소)
[1/4분기] 2015년 대비 110% 달성 (광고의존도 24% 감소)
[2/4 분기] 2015년 대비 161% 달성 (광고의존도 13% 감소)

모바일 광고매출
[상반기] 2014년 대비 2,048% 달성, 2015년 대비 337% 달성
[1/4분기] 2014년 대비 891% 달성, 2015년 대비 157% 달성
[2/4 분기] 2014년 대비 3,115% 달성, 2015년 대비 483% 달성

B2B 매출추이
[상반기] 2014년 대비 766% 달성, 2015년 대비 258% 달성
[1/4분기] 2014년 대비 557% 달성, 2015년 대비 250% 달성
[2/4 분기] 2014년 대비 1,062% 달성, 2015년 대비 264% 달성

Total
12
Shares